4월 21~22일은 5대 국립과학관 무료로 입장!

2017년 04월 02일 20:00
사이언스올 제공
사이언스올 제공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행사가 열린다.
 

가족 단위로 과학을 즐길 수 있는 ‘2017 가족과학축제’가 22일부터 양일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하는 이 행사에서 과학 공연, 합창을 비롯해 선상 위의 사이언스 버스킹, 과학 코스프레, 과학 퀴즈대회, 길거리 마술 등 다채로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 미래창조과학부는 이달 21일과 22일 이틀간 국립중앙과학관, 국립과천과학관, 국립대구과학관, 국립광주과학관, 국립부산과학관 등 전국 5개 과학관의 상설 전시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이와 함께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은 15~16일 ‘봄 사이언스 데이’를 개최해, 과학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과학의 날인 21일에는 ‘2017년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려 과학기술계 주요 인사에 대한 정부 포상이 이뤄진다. 한편 8일에는 대전 대덕연구단지 부근 탄동천 일대에서 과학기술인 및 이공계대학생 약 2000명의 참여로 ‘과학기술인 탄동천 숲 향기길 걷기’행사가 열린다.
 

다양한 과학문화 행사 관련 정보는  ‘사이언스 올’ 홈페이지(www.science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인기기사

댓글

댓글쓰기

지금
이기사
관련 태그 뉴스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