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바이오게시판] '구강질환 특화 인체자원은행 운영' 심포지엄 外

2021.06.15 08:01
구강질환 특화인체자원은행 운영을 위한 심포지엄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대치과병원 제공
구강질환 특화인체자원은행 운영을 위한 심포지엄이 진행되고 있다. 서울대치과병원 제공

■서울대치과병원은 지난달 26일 연세대 치대병원과 사과나무치과병원과 함께 구강질환 특화 인체자원은행 운영을 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김동기 서울대병원 인체자원은행장이 ‘질병 특화 바이오뱅크’를, 조영단 서울대치과병원 치주과 교수가 ‘임상정보 표준화’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경희대병원은 14일 성형외과 외래진료센터를 리모델링 오픈했다고 밝혔다. 성형외과 외래진료센터는 기존 외과 공간을 리모델링했다. 외과 공간은 경희의료원 후마니타스 암병원으로 이전했다. 진료실과 수술실을 확장하고 수술테이블 등을 새로 구축했다.


■한미약품은 14일 지속가능경영 목표와 성과를 담은 최신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2017년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CSR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매년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에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연구개발(R&D) 경영, ‘고객을 위한 마음, 고객만족경영’ 등을 주제로 한 내용이 담겼다.


■마크로젠은 14일 서정선 회장이 ‘제23회 서울대 관악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서울대 총동창회는 매년 모교 발전과 사회 각 분야에서 업적을 쌓은 동문에 관악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서 회장은 아시아 정밀의학 선도와 한국 바이오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작성하기

    의견쓰기 폼
    0/150